오늘 구현한것 : 카드뒷면 등의 리소스 제작과 씬에 적용과 애니메이션 제작 및 적용이다. 화면위에 있는 초상화 오브젝트를 모든 씬에서통일 해주기로 했고, 코르크 보드 도한 통일했다. 모든 일이 코르크 보드 안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팀장님이 스테이지와 해금을 구현했고, 심지어 세이브 기능까지 생겼다. 나는 카드를 맞출때 카드 주인이 기뻐하는 연출을 만드려고 애니메이션을 작업했다. 애니메이션 출력에는 새로운 방법을 사용했는데, 기존엔 Bool값만 알고있었으나 이번엔 Trigger를 사용했다. 그러나 관건은이 Trigger를 작동하는 메소드.. 처음엔 GameManager 안에 카드를 맞추는 판정을 하는 동시에 트리거를 발동시키려 했으나, 이 트리거 방동시에도 카드 인덱스와 카드주인을 맞춰줘야 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