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구현한것 : [클리어 UI 확장] // [카드 맞춰지는 연출] // [기타 디자인적 구현 등] 클리어 UI 확장 게임이 클리어될때 나오는 UI를 확장시키고, 각 조원이 초상화를 선택시 소개 창이 뜨도록 해줬다. 한 스크립트에 창을 키고 끄는 기능을 만들어 주고 카드 맞춰지는 연출 이부분은 조금 어려웠는데, 구현하고자 하며 접근해본 방법은 이러했다 : 각 카드의 주인별로 초상화를 배치, 위치값 저장 -> 저장한 위치값을 카드 스크립트에 전달, 카드의 인덱스별로 주인(목적지)를 설정. -> 카드가 맞춰질때 이동하면서 Destroy. 각 카드의 주인을 상징하는 초상화를 미리 배치해주고, 그 위치값을 GameManager에서 public을 통해 받아줬다. 미리 함수를 선언해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