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
/ 서비스 명 장르, 분류 제작사
/ | 서비스 명 | 장르, 분류 | 제작사 | |
1 | Escape from Tarkov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 익스트렉션 슈터,FPS | Battlestate Games | |
2 | Hollow Knight (할로우 나이트) | 플랫포머, 액션 어드벤처 | Team Cherry | |
3 | Ori and the Blind Forest(오리와 눈먼숲) | 플랫포어, 액션 어드벤처 | Moon Studios | |
4 | Yu-Gi-Oh! Master Duel(유희왕 마스터듀얼) | 대전 카드 게임 |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 |
5 | Slay the Spire(슬레이 더 스파이어) | 로그라이크 덱빌딩 | Mega Crit Games |
위 프로젝트들의 공통된 특징이 있나요?
성공한 게임으로 대중들에게 접근된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어떤 장르던 다양한 접근으로 게임을 만들수 있는 범용성이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으신가요?
- 장르 :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러 / 아이소메트릭뷰 3인칭 액션
- 특징 : 아이소메트릭뷰를 채용해서 2d의 배경을 가져오고, 그 위에 3d캐릭터를 움직이게 해서 저예산으로 3d 환경 게임처럼 만들수 있음, 무작위성을 채택해서 적은 리소스로 지속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할수 있음
- 그 이유는? : 미궁을 돌아다니면서 난관을 극복하는 경험, 또 여러가지 다양하고 예상하기 힘든 경험을 선사하고싶고, 그런 경험을 상대적으로 적은 리소스로 구현할수 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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