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더, 로직, UI 어쩌구저쩌구 3d맵을 2d ui로 옮기기 위해 카메라가 여러개 생겨났다. 여러 카메라는 여러 랜더링이 생긴다는 뜻이므로, 성능 저하에 신경을 써야한다. 포스트 프로세싱까지 얹어서 그래픽카드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막 돌기 시작한다.. 이전 프로젝트에서 시험해본것처럼 카메라 아웃풋으로 랜더텍스쳐를 넣어줘 할당하고 UI - RawImage 에 만든 랜더택스쳐를 넣어주면 카메라 화면을 UI로 구현할수 있다. 아니면 오브젝트 파츠에 택스처(메테리얼)로 만들어 박아넣는 방법도 알아봐야겠지만 일단은 프로토타입이라 사각형 메쉬에 띄우기 위해 WorldSpace Canvas를 통해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