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를 따라가며 위에서 떨어지는걸 받아먹거나 피하면서 점수를 올리는 간단한 게임을 만들었다.그 과정에서 유니티를 활용하고 유니티에서 C# 스크립트를 적용시키는 방법을 익혔는데, 자세한 바는 다음과 같다. 1. 기본 씬 구성 이 파트에선 기본적으로 게임에 필요한 씬의 배경과 카메라 세팅, 해상도, 유니티 레이아웃을 조정하는법을 배웠다. 또 프로젝트 폴더를 관리하고, 리소스를 어떻게 가져와서 활용하는지에 대해서도 훑어봤다. 이전에도 유니티를 자주 만져봐서 레이아웃이 전체적으로 낯설지는 않아 빠르게 잘 수행한것같다. 2. 에니메이션 맛보기 유니티 자체 컴포넌트인 에니메이터와 함께 2D 스프라이트 에니메이션이 어떻게 구성되는지를 대략 알아볼수 있었다.이번 프로젝트에선 단 두가지 스프라이트가 반복되기 때문에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