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관리를 위해 오늘은 가볍게 복습 보충에 집중했다.
오늘은 무조건 일찍 자서 내일 팀활동에 집중할수 있도록 해야겠다.
C#에 관해 클래스와 인스턴스 개념을 다시 복습하였는데, 이것이 유니티에선 어떻게 적용되는지 아직 애매모호하다.
유니티에선 오브젝트를 만들고 그 오브젝트의 컴포넌트가 C#의 클래스 단위이다 보니. 인터페이스나 클래스, 인스턴스 관계가 어떻게 형성되는지 좀더 알아볼 필요가 있을것같다. (똑같이 관계가 형성되겠지만, 직접 해봐야 확신할것같다..)
게임 개발 과정에 열정을 잃어선 안된다.. 더 힘내야겠다!!!!
'게임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8-29 게임 역기획 및 발표 (2) | 2024.08.29 |
---|---|
게임 분석 해보기 (0) | 2024.08.12 |
내일배움캠프 교육과정 첫글! (0) | 2024.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