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Unity

24-10-10 Unity 2D 입문 04

몰록 2024. 10. 11. 21:15

 

집중력이 너무 떨어졌다.. 주말에는 열심히 할수 있을까?

 

그래도 강의는 다 완강할수 있었다, 캐릭터의 죽음처리, 캐릭터의 움직임, 캐릭터의 공격을 하나하나 클래스로 나눠 관리하는것을 봤다.

 

이전 TextRPG에서도 클래스를 많이 나누었다고 생각했지만 그때 메소드로 관리할것을 클래스로 확장해서 한 동작마다 더 세세한 컨트롤을 해줄수 있는것같다.

 

그리고 개인과제를 어제 시작했는데, 이번엔 집중력이 떨어진만큼 많이 욕심을 내서 많이 채우기보단 필수 -> 도전과제를 착실히 해나가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물론 아이디어는 많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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